언론보도

계담마을 주민이 만드는 행복한 난타교실! 2019년 우수마을 선정 축하드립니다! 중원청소년문화복지센터가 함께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24회 작성일 19-12-01 12:32

본문

계담마을 주민이 만드는 행복한 난타교실은 2019년 농촌교육문화복지지원사업을 사단법인 중원청소년문화복지센터가 농어촌희망재단에 공모 신청하여 금년 2월14일부터 11월말까지 진행중인 사업입니다!
매주 2차례 오후 8시부터 계담마을 농업체험관에서 25명이 계담주민들이 모여 감물 오성중학교 사물놀이를 지도하시는 임지수선생님 지도하에 배우고 있습니다! 난타교실에 참여하신 주민들은 화합을 다지며 귀농 귀촌한 사람들과 함께 친분도 다지고 더물어 건강도 챙기고 있습니다! 전통가락을 응용한 난타는 대동놀이 풍물로 발전하는데 좋은 시발점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29일에는 다문화청소년 음악밴드 다다다뮤직동아리밴드 단원들로 찾아와 계담난타 책걸이 행사에 우쿨렐레 앙상블연주를 하여 주민들로 부터 감사와 축하를 받았습니다!  국경없는아동교실 배움터에 속한 다문화청소년들의 우쿨렐레 교육도 사단법인 중원청소년문화복지센터가 2018년 삼성꿈장학재단 사업에 응모하여 2년차 다문화청소년 음악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계담난타 책걸이 행사를 통하여 더욱 한단계 발전하고 주민들과 소통하고 농촌마을이 더욱 활기차기를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