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괴산군민이 참여하는 '디퓨저 향토문화 관광상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29회 작성일 18-06-26 12:02

본문

사단법인 중원청소년문화복지센터에서는 괴산군민이 참여하는 디퓨저 관광상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를  괴산군민을 대상으로 모집하오니 관심이 있는 주민께서는 많은 참여 를 바랍니다. 더불어 디퓨저 관광상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하여 지역 향토문화의 우수성을 바로 알고 자긍심을 고취하시기 바랍니다.  

 

1. 교육 목적:  

   Make 수업을 통하여 내고장의 특색과 문화, 지역의 정신을 표현한다. 더불어 우리가 사는 지역의 우수한 향토문화 유산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선조들의 얼이 담겨있는 문화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통하여 문화 자긍심을 고취하고 나 자신부터 시작하여 지역을 알리는 홍보대사가 된다.

2. 참가 대상 :

  괴산군민을 대상으로 하며, 접수 순서로 모집합니다.  교육 정원은 20명입니다. 

3. 교육 일시 및 장소 2018년 7월 11일(수) / 시간:  오후 6시 30분 ~ 오후 8시 30분)/ 사단법인 중원청소년문화복지센터 교육장

4. 교육비용 : 무료

5. 교육신청 방법 : 온라인 접수(jwyc8388@naver.com), 전화, 방문신청

    센터 홈페이지: http://www.jwyc.or.kr / 사무실 : 충북 괴산군 괴산읍 괴강로 213(3F). 전화번호 : 043)834-8388

6. 강사 소개 : 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강사님은 '디퓨저 및 캔들'을 제작하여 상업화에 성공하신 여성기업인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경험이 있는 이분야 최고의 강사님이십니다.  필요하시면 '디퓨저 및 캔들'관련 창업에 대하여 자문 및 코칭을 받을수 있습니다.

7. 기타 : 궁금하신 사항은 사단법인 홈페이지, 전화 또는 방문하여 프로그램 진행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고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